영업사원에게 딱 맞는 아이패드 10세대

영업사원들은 하루 종일 고객을 만나고, 상담하고, 계약을 체결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따라서 효율적인 업무를 위해 필요한 도구를 갖추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 중에서도 아이패드는 영업사원들에게 없어서는 안 될 필수품입니다.

아이패드 10세대를 고민하시는 많은 분들 대부분 9세대와 10세대 중 고민을 정말 많이 하실 거 같습니다. 인터넷 검색을 하거나 유튜브만 봐도 온통 10세대는 악평이 정말 많지만 그에 반해 9세대는 가격대비 성능이 뛰어나고 기존 8핀 케이블로 사용도 가능하고 진짜 편리한 홈버튼이 있는 마지막 세대이며 가성비로는 최고의 모델이라는걸 알기 때문입니다.

영업사원 아이패드 10세대 왜 추천하는가?

  • 실용성

생각보다 가볍고 화면이 크며 최소 반나절은 내내 사용할 수 있는 배터리량이 있습니다. 풀 충전시 웹서핑 기준 10시간 정도로 영업사원들에게는 최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뛰어난 외관

바로 얇은 베젤입니다. 편리한건 홈버튼이 있는 모델이지만 홈버튼 대신 홀드버튼 지문인식으로 아이패드를 열게 되어 있어서 9세대와는 비교도 안될 만큼 외관이 뛰어납니다.

  • 감성

실용성과 가성비는 떨어질 수 있다고 생각하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감성비하나 만큼은 10세대가 최고입니다.

영상편집이나 스케치 등의 기능을 사용하실분들은 에어나 프로고 구매하실테고 일반 모델을 계획 중이시라면 10세대로 강력 추천드립니다.

지금 쿠팡에서 카드 최대 4% 추가 할인이 있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image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처럼 아이패드 10세대는 영업사원들에게 있어 업무 효율성과 생산성을 높이고, 영업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탁월한 도구입니다. 영업사원이라면, 아이패드 10세대를 꼭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가격차이가 크지 않지만 9세대 가성비 사양으로 결정 하실 분들은 회원할인등 하실 분들도 9세대 같이 첨부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


이 블로그의 다른 카테고리 글